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도 편

경기도 가볼만한 곳인 남양주 물의정원으로 황화코스모스보러 떠나요

by 까마쿤 2021. 11. 3.
반응형

"햇살아~내일 어디갈까?"

 

남편과 연애때부터 신혼때까지 즐겨찾던 북한강 자전거길

그중에서 라이딩 할때 가장 힐링되고 평화로웠던 곳

먼훗날 애기 낳으면 꼭 데리고 오고 싶던 곳

 

경기도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남양주 물의정원 입니다.

 

 

 

 

전기스쿠터 대여[운길산역 자전거대여점]

 

 

남편과 라이딩하던 시절이 그리워서 자전거와 아기안장을 빌려보려고 시도했는데,

햇살이가 안장에 안길 거부하는 바람에 전기스쿠터를 대여했어요

자전거보단 비용이 훨~씬 비쌌지만, 햇살이덕에 스쿠터도 처음으로 운전하게 됐네요

 

 

 

남양주 자전거길 전기스쿠터 대여

 

 

 

 

남양주 갈대

 

자전거길 옆 갈대밭길

 

저랑 남편이 라이딩하던 시절 꼭 들렸다 가던 길이에요

자전거를 한켠에 세워두고 이 갈대밭길을 거닐고 오른쪽엔 북한강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해야할까요?

 

 

 

남양주 갈대밭

 

늘 사진찍자고 하면 거부하는 햇살이네요ㅎㅎ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여기는 남양주 물의정원 메인스팟중 한곳인 황화코스모스밭이네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연보라색, 분홍색 코스모스보다

이 황화코스모스가 더 이쁜것 같아요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남양주 물의정원은 황화코스모스 덕분에 요즘 인기 최고인듯해요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해가 넘어가려는 오후에 가니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이 길을 걷다보니,

도심속을 벗어나서 가끔은 이런곳에 살고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남양주 물의정원

 

 

햇살이는 야무지게 킥보드를 타고 돌아다녔답니다.

 

 

 

남양주 물의정원

 

남양주 물의정원 한켠엔 이런 넓은 잔디밭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고,

커플이나 가족분들은 돗자리를 펴고 잠시 쉬었다 가기 좋습니다.

(그늘막은 금지라고 합니다.)

 

 

 

남양주 물의정원 잔디밭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해가 지고나니 갑자기 먹구름들이 몰려오기시작하더니

비가 쏟아지네요

저날은 알수없는 날씨였습니다.

먹구름 밑의 물의정원도 굉장히 분위기있고 멋있네요^^

 

 

아이와 뛰어놀거나 커플들 사진찍기에도 최고인 남양주 물의 정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