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도 편

경기도 가볼만한 곳인 포천아트밸리로 인생샷 찍으러가요_1편

by 까마쿤 2021. 11. 22.
반응형

"엄마~ 내일어디갈까?"

 

 

수원에 살다 보니 같은 경기도라도 포천은 너무 먼곳이었기에, 자주 가보진 못했던 곳이네요

요즘 같은 가을 날씨에 가면 더욱더 좋을 것 같아 엄마와 추진해서 포천으로 출발합니다.

 

그래서 가게 된 포천 아트밸리입니다.

 

 


포천 아트밸리

 

  •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 이용 시간 : 월~목 09:00 ~ 19:00  금~일 09:00 ~ 21:00  (※ 매주 첫번째 월요일 휴장)
  • 이용 금액 : 어른 5,000원 / 청소년,군인 3,000원 / 어린이 2,000원

 


 

 

포천아트밸리 매표소

 

 

10월에 방문했었던지라 수도권 코로나19 4단계 기간 중이었네요

지금은 인원 제한이 바꼈으리라 생각됩니다.

 

 

 

포천아트밸리 지도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
포천아트밸리 입장권

 

저 날은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 점검 날이어서, 이용할 수가 없는 관계로

입장료가 1인당 3,500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엄마와 동생부부가 이 정도쯤은 걸어 올라가면 되지 싶어서 걸어올라 가는데,

등산하는 느낌이 많이 들더군요ㅎㅎ

이것 또한 추억이 될 것 같네요

 

 

 

포천아트밸리 올라가는길

 

포천아트밸리 조각공원

 

 

올라올 땐 몰랐는데 올라와서 보니 꽤 높이까지 올라왔네요

10월 초 사진이어서 그런지 아직 파릇파릇한 뷰네요

 

단풍 절정일 때 가면 정말 최고의 뷰일 것 같습니다.

 

 

 

 

포천아트밸리 조각공원

 

 

조각공원 옆쪽으론 이렇게 색깔이 변하는 전구터널이 있어요

직접 눈으로 볼 땐 몰랐는데, 집에 돌아와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전구색들도 이쁘고 분위기도 더 한층 밝아 보여 더 이쁜데요

 

 

 

포천아트밸리 무지개 전구터널(?)

 

 

 

요즘은 햇살이와 남편과 보내는 시간이 대부분이었는데,

오랜만에 엄마와 그리고 동생부부와 함께 산책하고 사진 찍으니,

결혼 전 20대 시절 생각도 많이 드는 나들이였습니다.

 

포천아트밸리 메인사진.....Coming sooooon.....^^

 

 

 

 

반응형

댓글